[정보] Starcraft 2 Expansion - HEART OF THE SWARM SCREENSHOTS [On/Off line 게임]


[현재까지 개발중인, 스타크레프트 2: 확장팩의 티져 영상]

안녕하세요, Maus입니다. 오랜만에 게임 게시물을 적는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게임은 바로, 그 유명한 스타크레프트2의 확장팩의 스크린샷과 티져 영상입니다. 생각해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으실지도 모르지만, 몇일전 블리자드에서 그 동안 숨겨두었던 게임 영상과 플레이 스크린샷을 공개를 한적이 있었죠.

아직까지 정확한 정보는 없지만, 노바와 케리건 사이에 뭔지 모를 다툼이 일어난거 같군요.
그럼 스크린 샷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스타크레프트2 - 자유의 날개'에서 테란의 영웅인, 짐 레이너가 구원한 저그의 여왕인 '사라 케리건'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스토리인 이번 확장팩에서, 스크린샷을 보아하니, 여태까지 본적이 없는 환경과 새로운 시스템들이 등장한것 같군요. 
또한 정체를 알수없는 새로운 프로토스의 유물로 추정되는 건물들도 몇개 보이는군요. 그 동안 궁금했던 젤 나가의 예언과 사라 케리건을 구원하면서 달라진 미래는 과연 무엇일까요.
또한 부하들의 대화를 미루어 봤을때 사라 케리건은 더이상 '칼날 여왕이' 아닌듯  하더군요. 'Izsha'라는 저그의 대화로 미루어 봤을때, 칼날여왕이었을 때의 사라 케리건의 기억과, 인간이었을때의 기억이 나뉘어 진게 아닌가 의심스럽군요. 단순히 Izsha가 칼날 여왕이 알고있던 DNA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Abathur'또한 칼날 여왕이었을 시절처럼 따른다고 하는걸 보니 거의 확실한거 같군요. 아무래도 사라 케리건은 백신을 통해 인간으로 돌아온듯 합니다. (아니면 유물의 힘?? 아무래도 캠페인을 한번더 플레이 해봐야겠네요)
또한 '자유의 날개'의 캠페인에서도 볼수 있었던 업그레이드가 있는걸 보니, 어떤 새로운 능력들이 추가됐을지 정말 궁금하군요. 평소에도 테란으로 플레이 하는 저한테 악몽으로 다가오는 베일링(Baneling)이 얼마나 사악해 졌을지 궁금하네요. 설마 새로운 저그 유닛들 마저 추가되는건 아닌지 의심스럽군요 -_-;;
언제 나올지 알수 없지만, 내년 안으로는 등장하지 않을까 하는 '스타크레프트2 - 확장팩'을 기대하며 저는 이만...

덧글

  • 이너플라잇 2011/06/03 00:47 # 답글

    멋져요~~~~테란이 좋아요
  • maus 2011/06/04 19:35 #

    역시 테란이 멋지더군요 +_+...
    저그는 뭔가 컨트롤도 힘들고... 쿨럭
댓글 입력 영역